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호텔 소식 :: 메리어트의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 4곳 추가
    스토리/호텔 이야기 2016. 6. 16. 01:26
    안녕하세요 따끈따끈한 메리어트 소식으로 찾아온 스캇입니다 :)


    메리어트의 브랜드 중 하나인 Autograph Collection이 4 곳의 호텔을 포트폴리오에 추가했다는 소식입니다. 4곳 다 각 지역에서 각방 받는 호텔들이라고 하고요, 위치는 Florida Keys, Michigan, New Orleans, Netherland!


    :: The Saints Hotel, Key West ::

    플로리다 주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 중 하나로 알려진 Key West. 더 세인츠 호텔은 그 곳 중심가에 있는 방 36개의 작고 가장 오래된 호텔 중의 하나인 역사적인 곳입니다. 슬로건은 play naughty, sleep saintly.


    :: Q&C Hotel and Bar, New Orleans ::

    재즈로 유명한 뉴올리언스의 중심가에 위치한 Q&C 호텔. 객실 196개의 100년이 넘는 전통을 갖고있는 호텔입니다. 2014년 리노베이션을 새로 했고요, 이 호텔에 위치한 Bar는 뉴올린스에서 꼭 가봐야 할 유명한 명소 중 하나라고 하네요.


    :: Hotel Nassau Breda, Netherland ::

    암스테르담 보다는 지성 형님과 히딩크 형님이 계시던 아인트호벤에 더 가까운 네덜란드 브레다. 그 곳에서 가장 오래된 길거리에 있던 역사적 빌딩을 개조해서 객실 95개의 호텔이 2016년 문을 열었고 오토그래프 컬렉션 간판을 답니다. 슬로건은 nothing to confess. 속죄할 것이 없다... 뭔가 베가스 스러운 말이네요.


    :: The Inn at Bay Harbour, Michigan ::

    객실 123개가 전부 부엌이 딸려오는 스위트로 꾸며져 있는 이 호텔은 레이크 미시간에 위치해서 석양이 아름다운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르네상스 간판을 달고 있었다네요.


    :: Autograph Collection ::

    메리어트가 보유하고 있는 95개 이상의 오토그래프 컬렉션. 슬로건은 exactly like nothing else. 한 호텔 하나하나 지역의 고유성을 살린 라이프 스타일 호텔로 메리어트 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한국에선 플라자 호텔이 오토그래프 컬렉션을 달고 있습니다.


    :: Bottom Line ::
    스타우드의 럭셔리 컬렉션이나 트리븃 포트폴리오와 비슷하게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빌딩이나 역사적 전통 등을 하나하나 고려해서 간판을 내준다는 오토그래프 컬렉션. 이런 호텔들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란 뜻은 아마도 아무리 전통이나 역사가 있어도 독립 호텔로서의 한계를 대변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또한 플라자 호텔이 이런 브랜드에 속해 있다고 하니 다시 보이네요 ㅎㅎ


    :: 관련글 ::
    스타우드 브랜드 총정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힘이되는 공감 꾸욱 눌러주시고요
    다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오트그래프컬렉션 #플라자호텔 #메리어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