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A 맛집 소개+ 해운대: 조개찜이 맛있는 엘에이 맛집
    여행 이야기 2016. 5. 10. 13:30
    굳모닝, 굳애프터눈, 굳이브닝
    호텔리어 스캇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 LA 들렸다 맛집을 찾아 소개해 드릴까 해요!
    베가스 촌놈인 저는 LA가면 꼭 맛있는 곳을 찾아 간답니다
    첫날 칼국수가 땡겨 찾아갔던 H 칼국수...

    분노를 하며 나왔죠 ㅡㅡ+

    전에는 참 맛있던 기억이 나는데
    주인이 바뀌었다네요
    어쩐지 맛 없더라고요
    다신 안갑니다!!

    그래서 마지막날은 잘 먹고 가자! 하는 마음에
    변호사 준비하는 자랑스런 후배 김변이 추천해준

    "해운대"

    조개찜을 먹으면 육수에 칼국수를 끓여준다는 말에 혹해 고고~

    조개찜, 조개구이, 활어회
    주 메뉴는 요정도...
    저희는 2인분인 조개찜 A

    이모 조개찜이요~
    한지 1분도 안되서 이미 테이블 세팅 완료 ㅎㅎ

    웃찾사였나요?
    "정~말 빠르다~!"
    ㅎㅎ

    하지만 함정은 15분 더 쪄야 된다네요;;
    빨간 소스는 초고추장
    노란 소스는 하우스 소스라는데 살짝 매운 치폴레 소스 느낌?
    노란병이 더 맛나요!

    뚜껑을 열면 이런 비쥬얼입니다
    양이 작아 보여 애게게~ 했는데 배 터지는 줄;;;
    은박지 속은 생굴!

    다되면 이렇게 이모님이 생굴도 까주시고
    전복도 손질 해주십니다

    이모님의 손길을 거쳐 조개찜 완성!
    키야~~ 비쥬얼 보소
    맛은 어떠냐고요?

    Picture speaks thousand words...!
    말이 필요한가요? ㅎㅎ

    다 먹고 나온 칼국수...
    어제 H 칼국수 보다 2배는 맛나네요!
    남자 둘이서 배터지게 폭풍 흡입했어요

    나오는데 누가 저를 불러서 봤더니
    한국에서 잠깐 알던 동생이었어요
    8년만에 본다나?
    저를 알아봐 준것도 신기, 미국 하늘 아래서 만난 것도 신기!
    세상 참 좁아요 그죠?

    해운대
    356 S Western Ave
    Los Angeles, CA 90020
    213 380 0708

    4가와 웨스턴에 위치해 있으니 기회있으면 들려보세요~

    #workhard #playhard #LA맛집 #해운대 #조개찜
Designed by Tistory.